성을 방문하는 건 언제나 특별한 일이에요. 하이킹을 하다가 잠깐 들를 때도, 가이드를 따라 제대로 둘러볼 때도 말이죠. 에히터하우젠에 있는 아름다운 성 7
곳을 아래에서 살펴본 후에 마음에 드는 성을 다음 모험 때 만나보세요!
마지막 업데이트: 8월 20, 2026
하이라이트 • 성
번역자 Google •
팁에 의해
하이라이트 • 성
번역자 Google •
팁에 의해
이런 장소를 발견하려면 지금 가입하세요
최고의 싱글 트랙, 봉우리 및 다양한 흥미로운 야외 장소에 대한 추천을 받아보세요.
무료 회원 가입
하이라이트 • 성
번역자 Google •
팁에 의해
무료로 가입하여 에히터하우젠 주변의 더 많은 성을 발견하세요.
무료 회원 가입
이미 komoot 계정이 있나요?
오늘 무료 계정으로 시작하세요
다음 모험이 기다리고 있어요.
로그인 또는 가입하기
집 1052년에는 이미 함(Hamm)에 중세 방어 시설이 있었다는 기록이 있으며, 수세기에 걸쳐 변화와 신축을 통해 시대의 요구에 맞게 끊임없이 개조되었습니다. 이곳은 훨씬 더 오래된 초기 중세 시대의 피난 성터 위에 세워졌으며, 게르만족 대이동 시기에 주변 영지의 주민들이 위험 시 피난할 수 있었던 곳입니다. 현재의 모습은 주로 성벽과 방어벽, 그리고 고딕 시대의 주거 단지에 의해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 시설의 규모는 40 x 80m입니다. 아마도 가장 오래된 건물로, 기본 구조가 보존된 부분은 로마네스크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며, 1700년에 바로크 양식으로 개조된 예배당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두 개의 원형 탑은 14세기 후기 고딕 양식의 궁전을 감싸고 있으며, 이 궁전은 1586년에 르네상스 양식 건물로 대체되었습니다. 19세기 중반의 오랜 공실 기간 후, 1885-1896년에 몇 가지 구조적 변화를 동반한 대대적인 보수 공사가 이루어졌습니다. 르네상스 궁전은 인접한 고딕 건물 일부와 마찬가지로, 1945년 독일군에 의해 방화로 소실되었습니다. 독일군은 연합군에게 독일 문화재가 넘어가는 것을 원치 않았습니다. 전후 복구 과정에서 르네상스 궁전의 정면 파사드는 보존되었지만, 건물 구조가 심하게 파괴된 정원 쪽 면은 철거되고 그 자리에 작은 목골 구조물이 추가되었습니다. 가족 함의 원래 소유주는 퓌름(Prüm) 수도원의 집행관 역할을 했던 함 백작 가문이었습니다. 이들은 비안덴(Vianden) 백작 가문의 봉신이었으며, 긴밀한 가족 관계를 맺고 있었습니다. 오랫동안 이곳에서 비트가우(Bidgau) 지역도 관리되었습니다. 1371년, 마지막 후예인 마리아 폰 함(Maria von Hamm)이 결혼하면서 이 소유지는 말베르크-밀부르크(Malberg - Milburg) 가문으로 넘어갔습니다. 그녀의 마지막 후예인 안나 폰 말베르크(Anna von Malberg)는 르네상스 궁전을 건축한 게르하르트 폰 데어 호르스트(Gerhard von der Horst)와 1580년경 결혼했습니다. 약 100년 후, 마지막 호르스트 가문의 여성이 결혼하면서 이 소유지는 란누아(Lannoy) 백작 가문으로 넘어갔습니다. 이들은 1835년, 오늘날 더 이상 남아있지 않은 건물 부분에서 발생한 홀 붕괴와 화재 사건 이후, 완전히 고향인 클레르프(Clerf/Luxemburg)로 돌아갔습니다. 성이 비어 있고 재산이 황폐해진 후, 결국 그들의 후손인 시도니 폰 토르나코(Sidonie v. Tornaco) 남작 부인이 상속받았습니다. 그녀는 프리드리히 폰 레네세(Friedrich v. Renesse) 백작과 결혼하여 그와 함께 앞서 언급한 대대적인 보수 공사를 진행했습니다. 그들의 딸 엘리자베트(Elisabeth)는 1909년 에곤 폰 운트 추 베스터홀트 운트 기젠베르크(Egon Graf von und zu Westerholt und Gysenberg)와 결혼했습니다. 그들의 아들 오토(Otto)는 가족과 함께 함을 경작하고 거주했습니다. 1980년 사망 후, 그의 아들 페르디난트(Ferdinand)가 소유지와 집을 물려받았습니다. 1998년부터 함 성은 투어, 결혼식, 혼인 신고 사무소, 축제 및 문화 행사 등을 통해 부분적으로 대중에게 공개되고 있습니다.
0
0
🏰 Rittersdorf Castle Rittersdorf Castle is one of the most valuable and best-preserved medieval sites in the region: a moated castle located in the municipality of Rittersdorf, just about three kilometers north of Bitburg, directly on the Nims River. The almost square structure is surrounded by a moat. Surrounded by the tranquil Nims river landscape, Rittersdorf Castle is a popular destination for history buffs, gourmets, and cyclists in the Eifel region.
1
0
🌊 The Nims River The Nims is an idyllic river that flows through the Bitburg-Prüm district in the Eifel region: The Nims is an approximately 61 km long left tributary of the Prüm. It rises near Weinsheim and flows south, past towns such as Schönecken and Bitburg, before joining the Prüm below Irrel.
1
0
Beautiful romantic ensemble of the Nims river with its weirs and fortifications and the mighty castle complex in the style of a moated castle.
2
0
Unfortunately, it was closed during my visit, but it is a very beautiful and imposing fortification in the style of a moated castle.
3
0
A very beautiful complex in the style of a moated castle, with the river Nims flowing directly past it.
4
0
Take a break and try the good cuisine
1
0
Rittersdorf Castle, a charming moated castle dating back to the 13th century, was first documented in 1263. Originally built as a fortified house for the Abbey of St. Maximin in Trier, it served to secure the trade routes between Trier, Bitburg, and Cologne. The imposing 26-meter-high keep, whose construction was approved by King Rudolf of Habsburg in 1290, still dominates the castle's appearance today. In the 16th century, the complex was expanded to include residential buildings with round towers. Today, the castle houses a restaurant, a small museum, and even a registry office, located in the historic Knights' Hall.
3
0
다른 곳에서 최고의 성을 찾고 계신가요? 다른 가이드를 발견해보세요 에히터하우젠 주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