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샤이드에는 둘러볼 만한 장소가 많답니다. 하이킹 또는 사이클링을 좋아한다면 플라샤이드에 숨겨진 20
가지 보석을 만날 수 있을 거예요. 이 지역의 주요 명소를 살펴보면서 다음 모험을 계획해보세요.
마지막 업데이트: 8월 16, 2026
하이라이트 • 다리
번역자 Google •
팁에 의해
하이라이트 • 구조물
번역자 Google •
팁에 의해
이런 장소를 발견하려면 지금 가입하세요
최고의 싱글 트랙, 봉우리 및 다양한 흥미로운 야외 장소에 대한 추천을 받아보세요.
무료 회원 가입
하이라이트 • 기념물
번역자 Google •
팁에 의해
하이라이트 • 성
번역자 Google •
팁에 의해
무료로 가입하여 플라샤이드 주변의 더 많은 명소를 발견하세요.
무료 회원 가입
이미 komoot 계정이 있나요?
오늘 무료 계정으로 시작하세요
다음 모험이 기다리고 있어요.
로그인 또는 가입하기
집 1052년에는 이미 함(Hamm)에 중세 방어 시설이 있었다는 기록이 있으며, 수세기에 걸쳐 변화와 신축을 통해 시대의 요구에 맞게 끊임없이 개조되었습니다. 이곳은 훨씬 더 오래된 초기 중세 시대의 피난 성터 위에 세워졌으며, 게르만족 대이동 시기에 주변 영지의 주민들이 위험 시 피난할 수 있었던 곳입니다. 현재의 모습은 주로 성벽과 방어벽, 그리고 고딕 시대의 주거 단지에 의해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 시설의 규모는 40 x 80m입니다. 아마도 가장 오래된 건물로, 기본 구조가 보존된 부분은 로마네스크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며, 1700년에 바로크 양식으로 개조된 예배당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두 개의 원형 탑은 14세기 후기 고딕 양식의 궁전을 감싸고 있으며, 이 궁전은 1586년에 르네상스 양식 건물로 대체되었습니다. 19세기 중반의 오랜 공실 기간 후, 1885-1896년에 몇 가지 구조적 변화를 동반한 대대적인 보수 공사가 이루어졌습니다. 르네상스 궁전은 인접한 고딕 건물 일부와 마찬가지로, 1945년 독일군에 의해 방화로 소실되었습니다. 독일군은 연합군에게 독일 문화재가 넘어가는 것을 원치 않았습니다. 전후 복구 과정에서 르네상스 궁전의 정면 파사드는 보존되었지만, 건물 구조가 심하게 파괴된 정원 쪽 면은 철거되고 그 자리에 작은 목골 구조물이 추가되었습니다. 가족 함의 원래 소유주는 퓌름(Prüm) 수도원의 집행관 역할을 했던 함 백작 가문이었습니다. 이들은 비안덴(Vianden) 백작 가문의 봉신이었으며, 긴밀한 가족 관계를 맺고 있었습니다. 오랫동안 이곳에서 비트가우(Bidgau) 지역도 관리되었습니다. 1371년, 마지막 후예인 마리아 폰 함(Maria von Hamm)이 결혼하면서 이 소유지는 말베르크-밀부르크(Malberg - Milburg) 가문으로 넘어갔습니다. 그녀의 마지막 후예인 안나 폰 말베르크(Anna von Malberg)는 르네상스 궁전을 건축한 게르하르트 폰 데어 호르스트(Gerhard von der Horst)와 1580년경 결혼했습니다. 약 100년 후, 마지막 호르스트 가문의 여성이 결혼하면서 이 소유지는 란누아(Lannoy) 백작 가문으로 넘어갔습니다. 이들은 1835년, 오늘날 더 이상 남아있지 않은 건물 부분에서 발생한 홀 붕괴와 화재 사건 이후, 완전히 고향인 클레르프(Clerf/Luxemburg)로 돌아갔습니다. 성이 비어 있고 재산이 황폐해진 후, 결국 그들의 후손인 시도니 폰 토르나코(Sidonie v. Tornaco) 남작 부인이 상속받았습니다. 그녀는 프리드리히 폰 레네세(Friedrich v. Renesse) 백작과 결혼하여 그와 함께 앞서 언급한 대대적인 보수 공사를 진행했습니다. 그들의 딸 엘리자베트(Elisabeth)는 1909년 에곤 폰 운트 추 베스터홀트 운트 기젠베르크(Egon Graf von und zu Westerholt und Gysenberg)와 결혼했습니다. 그들의 아들 오토(Otto)는 가족과 함께 함을 경작하고 거주했습니다. 1980년 사망 후, 그의 아들 페르디난트(Ferdinand)가 소유지와 집을 물려받았습니다. 1998년부터 함 성은 투어, 결혼식, 혼인 신고 사무소, 축제 및 문화 행사 등을 통해 부분적으로 대중에게 공개되고 있습니다.
0
0
The Neuerburgertunnel was part of the Pronsfeld-Neuerburg railway line, also known as the Enztalbahn, a branch line in the Eifel that ran from Pronsfeld station on the Westeifelbahn to Neuerburg. The route initially led uphill from Pronsfeld before following the River Enz from Arzfeld to Neuerburg. The railway opened on July 6, 1907, along with the Pronsfeld-Waxweiler route. During World War II, the routes were severely damaged and traffic did not resume until October 17, 1949. Passenger service on the branch line was discontinued on June 1, 1969, and freight service ceased on May 18, 1989. Today, the former route is used as part of the Enztal cycle path. The Neuerburg-Zweifelscheid cycle path was opened in 2002 and the Zweifelscheid-Arzfeld section in 2005. The rest of the route was extended to Lünebach in 2007 and connected to the cycle path on the Pronsfeld-Waxweiler route. Since the autumn of 2011, the cycle path has been completely asphalted.
11
2
Very nice castle with a great inner courtyard, definitely worth a visit 👍
1
0
Neuchâtel tunnel of the former railway line. More information: https://de.wikipedia.org/wiki/Bahnstrecke_Pronsfeld%E2%80%93Neuerburg?wprov=sfla1
6
1
Beginning or end of a beautiful railway cycle path at the Neuchâtel tunnel. Much information. More information: https://de.wikipedia.org/wiki/Bahnstrecke_Pronsfeld%E2%80%93Neuerburg?wprov=sfla1
10
0
Ingenious Bahntrassenradweg, great descent, increase definitely more complex. Beautiful landscape. More information: https://de.wikipedia.org/wiki/Bahnstrecke_Pronsfeld%E2%80%93Neuerburg?wprov=sfla1
4
1
The memorial with its many thank you plaques is always a popular place of worship. Every year on a May Sunday there is a procession from the parish church to the Marian column. In 1998 the parish community celebrated the 50th anniversary of the Marian Column with several hundred believers. In recent years, the taller trees have increasingly blocked the view of the Marian Column. In 2004, the Board of Trustees of today's Gerhard Faber Foundation took on the task of redesigning the entire complex. In cooperation with the local population, the square around the Marian Column was completely renovated. Source: https://www.naturpark-suedeifel.de/a-mariensaeule
5
0
The Marian column stands high above Waxweiler
3
0
찾고 있는 하이라이트를 아직 못 찾으셨나요? 다른 지역의 주요 명소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