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
(119)
1,387
달리기 하는 사람
100
러닝
프론스도르프에서 하이킹하며 알텐버거 랜드 구석 부분까지 살펴볼까요? 프론스도르프에 있는 모든 하이킹 및 워킹 경로 컬렉션 중 가장 멋진 하이킹 경로를 엄선하여 소개해드릴게요. 다른 하이커가 공유한 실제 팁과 사진을 살펴보고 후기를 읽으며 마음에 드는 프론스도르프 워킹 경로를 찾아보세요.
마지막 업데이트: 8월 17, 2026
5.0
(1)
25
달리기 하는 사람
8.63km
00:55
50m
50m
보통 조깅. 좋은 체력 필요. 대부분 포장된 지면. 실력과 관계없이 누구나 갈 수 있음.
5.0
(1)
22
달리기 하는 사람
6.47km
00:40
30m
30m
보통 조깅. 좋은 체력 필요. 대부분 포장된 지면. 실력과 관계없이 누구나 갈 수 있음.

무료 회원 가입
11
달리기 하는 사람
5.56km
00:35
30m
30m
보통 조깅. 좋은 체력 필요. 대부분 포장된 지면. 실력과 관계없이 누구나 갈 수 있음.
5.0
(2)
9
달리기 하는 사람
5.12km
00:32
30m
30m
보통 조깅. 좋은 체력 필요. 대부분 포장된 지면. 실력과 관계없이 누구나 갈 수 있음.
8
달리기 하는 사람
10.3km
01:04
70m
70m
보통 조깅. 좋은 체력 필요. 대부분 포장된 지면. 실력과 관계없이 누구나 갈 수 있음.
더 다양한 경로와 다른 탐험가들의 추천을 살펴보세요.
무료 회원 가입
이미 komoot 계정이 있나요?
투어 추천은 다른 사람들이 komoot에서 완료한 수천 개의 활동을 바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늘 무료 계정으로 시작하세요
다음 모험이 기다리고 있어요.
로그인 또는 가입하기
이 건물은 1708-11년에 중세 국경 요새 자리에 바로크 양식의 워터 캐슬로 재건되었습니다. 바로크 양식의 저택(그 크기 때문에 항상 성으로 불림)은 1838년에 부분적으로 철거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이 건물은 "하프 캐슬"이라고 불립니다. 성의 기사 영지에서 경제 건물 일부가 보존되었습니다. 이 건물들은 2014년에 행정 공동체 및 지자체의 본부로 용도가 변경되었습니다. 건축주 사망 이후인 1714년부터 이 건물은 교육 시설로 사용되었습니다. 1975년경 성의 마지막 해자가 메워졌습니다. 1964/5년에 학교가 이전한 이후 이 건물은 비어 있었고 2013년에 튀링겐의 가장 위험한 성 및 요새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2020년부터 이 건물은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2022년에 구조 보존이 완료되었고 2023년에 건물의 복원이 시작될 수 있었습니다. https://www.denkmalradar.de/denkmale/halbes-schloss
0
0
Covered rest area in the Leinawald, directly on the cycle path.
1
0
The south wing of the "Half Castle" has not existed since 1838. In the meantime, an association is taking care of securing and restoring the castle.
3
0
Originating from a former moated castle from the 13th century, the castle was built in the years 1707-1711 as a four-wing complex in the Baroque style. In 1838 the owners had the south wing torn down for reasons that were not clear, and since then it has been named Halbes Schloß. Today it is unfortunately in poor condition.
2
0
The building, which is said to house numerous original features from the Baroque period, is now considered a collapse.
2
0
The former manor has been mentioned since the 13th century. At the beginning of the 18th century, the moated castle was converted into a baroque palace. In 1838 the owners had the south wing of the castle demolished, which is why it has been called "Half Castle" ever since. After World War II, the owners were expropriated by the Soviet occupation forces. A school was then set up in the building, after which the castle continued to be used for other purposes, and from around 1980 it was left to decay. It has been privately owned since an auction in 2015.
4
0
다른 지역의 최고의 러닝 트레일 & 경로를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