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
(148)
3,567
자전거 타는 사람
247
라이딩
젤리 최고의 사이클링 경로를 따라 지역을 둘러볼까요? 젤리에서 가장 멋진 자전거 라이딩 장소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라이딩을 선택해보세요.
마지막 업데이트: 8월 27, 2026
5.0
(1)
240
자전거 타는 사람
69.5km
04:41
90m
90m
보통 자전거 타기. 좋은 체력 필요. 대부분 포장된 지면. 실력과 관계없이 누구나 갈 수 있음.
5.0
(2)
347
자전거 타는 사람
42.6km
03:09
90m
90m
보통 자전거 타기. 좋은 체력 필요. 대부분 포장된 지면. 실력과 관계없이 누구나 갈 수 있음.

무료 회원 가입
4.3
(16)
82
자전거 타는 사람
41.2km
02:24
60m
60m
보통 자전거 타기. 좋은 체력 필요. 대부분 포장된 지면. 실력과 관계없이 누구나 갈 수 있음.
102
자전거 타는 사람
57.6km
03:58
80m
80m
어려운 자전거 타기. 좋은 체력 필요. 투어 중 자전거를 끌고 가야 하는 구간이 있을 수 있음.
4.5
(2)
152
자전거 타는 사람
44.5km
02:51
70m
70m
보통 자전거 타기. 좋은 체력 필요. 대부분 포장된 지면. 실력과 관계없이 누구나 갈 수 있음.
더 다양한 경로와 다른 탐험가들의 추천을 살펴보세요.
무료 회원 가입
이미 komoot 계정이 있나요?
투어 추천은 다른 사람들이 komoot에서 완료한 수천 개의 활동을 바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늘 무료 계정으로 시작하세요
다음 모험이 기다리고 있어요.
로그인 또는 가입하기
이곳은 확실히 피크닉을 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가장 아름다운 장소인지는 각자 스스로 판단해야 할 것입니다.
6
0
빽빽하게 들어찬 강둑과 풍부한 수생 식물 때문에 이 연못의 물은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하이킹 중 잠시 쉬기 위해 큰 피크닉 테이블에 앉을 수 있습니다. 다른 연못들보다 이곳이 더 조용합니다.
7
0
Speelbos Engels Kamp (Geel) 이곳은 Geel의 Kievermont 군사 지역에 위치한 인기 있는 놀이 숲입니다. 무엇인가요? 도전적인 놀이 코스와 두 개의 기지를 갖춘 자연 놀이 공간입니다. 특징: 길에 머물 필요 없이 숲에서 자유롭게 놀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자연 놀이 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Geel 시의 이니셔티브입니다. 위치: 여전히 국방부가 부분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역사적인 장소인 군사 창고 근처에 있습니다.
3
0
The Gasthuismuseum is a museum in the former Gasthuis in Geel on Gasthuisstraat, near the St. Dymphna Church. The Oud-Gasthuis was founded shortly before 1286 by Hendrik III Berthout, Lord of Geel. Besides being a hospital, it also served as a shelter for pilgrims on their pilgrimage to St. Dymphna. It is said to have been located at the site where Dymphna was murdered by her father. Therefore, it was not a psychiatric hospital. The sick were cared for by lay brothers and sisters. In 1789, the French secularized the hospital into a civilian guesthouse, but the sisters were allowed to continue their work as hospitalières, or civilian staff. The assets were transferred to the Civilian Institutions of Charity, which later evolved into the Commission for Public Assistance (COO). The oldest part of the Oud-Gasthuis is the chapel (1476-1479). This also housed an infirmary. In the 17th and 18th centuries, the complex was expanded with a monastery building (1663), a barn (1705), stables (1718), a craft building (1728), and commensal rooms (1671 and 1754). A second infirmary was built in 1840, and a third, called the Red Hall, in 1860. The chapel and monastery, along with several other buildings, enclose an interior space, while a second interior space is enclosed by farm buildings. Source: Wikipedia
0
0
다른 지역의 최고의 자전거 경로를 살펴보세요.